평판 관리를 개선하기 위한 훌륭한 조언

2020. 6. 16. 00:46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를 개선하기 위한 훌륭한 조언



대중에게 존경할 만한 평판이 없으면 사업을 할 수 없다.


좋은 평판을 얻어야 많은 것을 이룰 수 있다.


회사의 평판을 유지하는 데 있어 다른 업무와 마찬가지로 신경을 많이 쓰십시오.


이 조언을 사용하여 탄탄한 비즈니스 명성을 유지하십시오.




항상 고객에게 훌륭한 후속 조치를 제공하십시오.


특히 사업 규모가 큰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고객들은 중요하게 느낄 필요가 있다.


당신이 이것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들이 있다.


수행하는 동안 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인터넷 상의 당신의 브랜드에 관한 부정적인 내용에 대한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을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민적이고 직업적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긍정적인 댓글이 점점 많아질수록 검색어에는 부정적인 댓글이 계속 떨어질 것이다.




온라인으로 대화할 때 친절하게 대하십시오.


단순히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만으로는 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고객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보여주어야 한다.


질문에 답변하고 코멘트에 적시에 응답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답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하는 질문이라면, 여러분이 답을 찾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하십시오.


사람들은 답장을 받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 글을 올린다.


적당한 시간 내에 회신하시오.


많은 기업이 통신 전략의 이 부분을 미끄러지게 허용하기 때문에 당신이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운영할 사람을 고용하라.


이 계정들은 당신을 대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들을 긍정적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


로봇처럼 보이지 않도록 다소 개인적인 것이 좋지만, 일을 너무 멀리 하고 싶지는 않다.




당신의 직원들은 항상 당신에게 친절하게 대해야 한다.


때로는 이것이 꼭 필요한 것으로 보이지 않을 때도 있지만, 직원들을 존중하지 않으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소비자들이 당신과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게 할 수 있다.




영업 또는 비밀 프로모션을 조용히 진행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나쁜 상황을 바로잡으려 한다면 이것은 중요하다.


회사로부터 사은품을 받는 것을 목적으로 한 많은 불평만 접수했을 뿐, 어떻게 민원을 해결했는지 자세한 내용을 게시하는 것은 실수일 것이다.




웹 사이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찾을 경우 사이트 소유자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거나 수정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즉시 철거하고 싶은 것이다.




사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적절한 기대치를 정하기 위해 반드시 일을 해야 한다.


여기에는 고객들과 완전히 정면을 취하는 것도 포함되며, 실수가 발생했을 때, 당신은 그것을 올바르게 처리할 용의가 있어야 한다.


좋은 평판을 얻는 것은 진실성에 달려 있다.




좋은 평판이 없으면, 당신의 사업은 많은 가치가 없다.


당신의 미래의 성공은 당신의 사업의 명성에 크게 영향을 받는다.


이래서 장사의 명성에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이다.


이 정보를 비즈니스에 대한 좋은 평판을 쌓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으로 기억하십시오.